본문으로 바로가기

CJ대한통운 택배 오도착;;

category 일상 2017. 8. 25. 15:40

택배가 5일째 도착되지 않아 택배조회를 해보니.. 

오도착..;;

엉뚱한 곳으로 운반 되어서 다시 돌아가는 사태;;

늦어도 오늘까진 도착 되어야 하는 물품이라 문제가 심각해요..


전에도 이런 오도착이나, 택배사에서 물품을 잃어 버리는 일까지 있었는데..

이번엔 정말 급한 물건이라 애가 타네요..


대한통운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면 기본 10분 이상 걸려야 상담원과 통화가 되고..

힘들게 상담을 받다 보니 전산으로 찍힌 주소마저 보내는 주소지와 다르다네요.. -_-;;

불편 끼쳐드려 죄송하단 말만 반복 하다가 지점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그쪽에 얘기를 하라고 합니다.

분명 그 지점은 이런 상황을 전혀 모를테고, 다시 확인하고 설명해야 되는거죠.



어쩔수 없이 광주남구봉선 지점으로 전화를 걸어보니.....

착!신!불!가!?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착신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네요; 이건 무슨...


또 10분을 기다려 상담원과 통화를 하니, 이번엔 다른 곳으로 연락을 해보랍니다.

그쪽에 전화해 물어보니 해결 방안 없음.


몇번의 상담원과의 통화 끝에 상담원이 배송원에게 얘기해 알아보겠다고 합니다...

지금 상담원 전화를 한시간째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

과연 오늘안에 배송될수 있을까요? ㅜ


물론 택배를 잘 전달해주는 고마운 분들이고, 사람은 누구나 다 실수를 하는 법이지만,

이번 만큼은 급한 물품이니 잘 해결해줬으면 하네요..


(친절한 상담 해주시는 상담원분들 감사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즈 하우스에서 리플렛 만들기..  (0) 2017.08.24
제품사진 촬영 요령 있나요?  (0) 201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