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235fa27e0732eaf70756dc81c254dd1

kda4zt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졌습니다!^^

사실 한달 전 이미 승인을 받았는데,, 일이 많아져 일주일 정도 포스팅을 쉰게 문제가 되었는지..

승인이 취소되었다고 다시 승인 요청 받으라는 메일이 오더군요.. ㅜ

일단 본업에 충실 하고, 다시 포스팅을 올리기 시작하고 몇일 안되서 애드센스 연결 완료 메일이 왔어요!

그래서 오늘 광고를 다는것도 간단하게 완료 했답니다ㅎ


내 스토리에 광고를 삽입하는 것을 알려드리기 앞서 

제가 애드센스 가입 요청을 하며 문제되었던 사항들을 얘기 해볼게요


1. 포스팅은 꾸준히!

사진은 몇장 이상, 글자는 몇자 이상,,, 등 인터넷에 "애드센스 가입하는 법"만 쳐도 여러가지 노하우들이 나옵니다.

하지만 정식으로 규정 된것도 아니고, 굳이 따를 필요가 있는지 싶네요.. 

물론 그 사람들도 자기만의 노하우를 쓴 것이겠지만, 사진의 유무, 글의 길이로 애드센스 가입 승인이 되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사진없이 일기로만 승인이 되신분도 있고, 글이 적게 자료 공유로만 승인 되신분들도 여럿 있습니다.)

무튼! 가장 중요한건 좋은 포스팅을 꾸준히 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2. 스킨은 바꾸지 말기..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스킨으로 승인을 받고 다음절차를 진행했는데,, 몇주가 지나도 다음 절차가 이뤄지지 않았어요.

승인 코드를 head 아래에도 넣어보고 meta아래에도 넣어 봤지만,, 답이 없었죠..

티스토리 관리 창 안에 있는 스킨으로 요청하니 바로 되었다는...

어떤것이 문제 되는지 확실하지 않으니, 티스토리 관리창의 기본스킨을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을듯 합니다. 


위에 두가지만 조심해도 쉽게 승인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그럼 이제 광고를 다는 방법에 관해 얘기해볼게요

내 티스토리에 광고를 삽입하는 과정은 전혀 어렵지 않아요

물론, 웹과 모바일, 사이즈, 위치..등등 각각 설정하여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일단 간단한 방법부터 소개할게요


일단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합니다. 

다음 왼쪽 메뉴에 "페이지 수준 광고" 를 클릭, QuickStart 광고 의 항목을 열어주면 끝!

20~30분후에 내 티스토리에 광고가 뜨는것을 볼수 있을거에요.


정말 쉽죠?ㅎ ㅎ